제목  칙칙한 얼굴빛 잡는 다이아몬드 크림 추천합니다~~~
날짜 2015-09-03 16:28:54 작성자 김희아
연락처 이메일
조회 Hit : 1112 카테고리 뷰티테스터
첨부파일

여름 내내 선크림도 제대로 안바르고 돌아다녔더니 피부가 말도아니게 상했더라구요
푸석푸석한건 몇일동안 영양크림 바르니깐 어느정도 회복이 됬는데
칙칙하게 탄 피부는 정말...답이 없었습니다.

아무리 밝은 파운데이션을 발라도 시간이 지나면서 파운데이션 다크닝에 원래 피부색이 합쳐져서
오후가 되면 피부 빛이 정말 흙 빛이였어요 ㅜㅜ

이건 아니다 싶어서 열심히 미백 케어 제품을 찾다가  마침 해외 출장 가는길에 면세점에서 다이아몬드 크림을 발견했습니다 ㅋㅋㅋ


직원분 설명으로는 다른 제품처럼 미백 크림인데 바르자 마자 생기있는 핑크빛으로 변한다는 말에 홀려서 테스트 해봤어요 ㅋㅋㅋㅋ

손등에 펴바르니깐 누리끼리 했던 손등 색깔이 금방 핑크빛으로 변하면서 바른 그 부분만

화사해 지더라구요

까만 피부 덕에 앰플이나 크림, 세럼 같은 미백 제품 많이 사용해 봤는데 딱히 미백에 효능이 있는지도 모르겠고 오히려 영양감이나 수분감만 더 떨어지는 느낌이 들어서 한동안 미백은 포기하고 살았는데 다이아몬드 크림은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도 촉촉함이 그대로 있고 눈에 보이는 화사한 피부까지  2가지를 모두 가지고 가서 완전 맘에 들었습니다!


용기가 정말 이쁜데 화장대 위에 올려만 놔도 기분이 절로 좋아지네요 ^^

여름철 탄 피부로 고민이거나 확실하 화이트닝효과 제품을 찾고계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번호 작성자 제목 등록일 조회수
109 [뷰티테스터] 콜라겐 젤리미스트 2018-04-09 162
108 이정우 [뷰티테스터] 후기를 비밀로 한다? 이거 수상하네요 2017-01-22 520
107 관리자    [뷰티테스터] 후기를 비밀로 한다? 이거 수상하네요 2017-02-20 473
106 아이 [뷰티테스터] 올려도 되는지 2015-12-27 976
105 김희아 [뷰티테스터] 칙칙한 얼굴빛 잡는 다이아몬드 크림 추천... 2015-09-03 1113
104 안수지 [뷰티테스터] 젤리 미스트 속건조에 효과 좋네요~~ 2015-08-31 1091
103 이윤정 [뷰티테스터] 앰플 미스트 완전 추천 드립니당 ㅎㅎ 2015-06-23 1050
102 아영 [뷰티테스터] 짱짱한 콜라겐 미스트 2015-06-12 1093
101 이주희 [뷰티테스터] 매직엑션 아이필러!말그대로 마술을 경험해... 2014-09-19 1153
100 이기은 [뷰티테스터] 산뜻하고 당기지않는 폼클렌징 좋아요~ 2014-08-06 976
99 강민정 [뷰티테스터] 촉촉한 올인원 스킨로션~ 2014-08-06 1122
98 이수민 [뷰티테스터] 예뻐지는 선팩트 2014-08-06 2173
97 김주희 [뷰티테스터] 귀차니즘 심하신 분들에게 추천 합니당 ㅎ... 2014-08-05 1033
96 장세희 [뷰티테스터] 끈적이지 않는 물광피부 완성!! 2014-08-05 1454
95 김다현 [뷰티테스터] 셀퓨어 2500 엠플 너무 너무 좋아용 2014-07-04 1362
1.2.3.4.5.6.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