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콜라겐 NEWS

뷰티콜라겐 '로아(ROA)', 인천공항 T1면세점 입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날짜2024.03.14 조회수275

본문

[충북일보] 청주 화장품 기업 뷰티콜라겐(대표 이경숙)의 자사브랜드 '로아(ROA)'를 인천공항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게됐다.

콜라겐 전문브랜드 뷰티콜라겐은 12일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 터미널에 위치한 K-Beauty 면세점의 운영사인 ㈜올그레이스와의 협업을 통해 인천공항 면세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K-뷰티편집숍은 이달 8일 정식 매장을 오픈한 중소인디브랜드로 ㈜올그레이스에서 운영하고 있다. 면세점 이외에도 해외수출판로를 확대하고 있는 면세매장이다.

뷰티콜라겐의 자사 브랜드 로아는 한국 뷰티 산업의 트렌드를 반영해 고품질의 콜라겐과 비탄민 나무 오일 등 천연 소재와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다.

정식 오픈 전 약 한 달 간 진행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시그니처 제품으로 알려진 '초정 스파클링 워터젤'과 '리페어 마스크팩' 등이 인기를 끌었다.

초정스파클링 워터젤은 청주 지역 초정약수를 정제수 대신 사용해 지역 특산과 관광명소의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한다. 충북도 바이오인증마크를 받았으며, 최근 태국 인플루언서를 통해 국내외 입소문이 나고 있는 제품이다.

뷰티콜라겐은 인천공항 제1터미널을 이용하는 일 출국객이 6만~8만 명에 달하는 것을 감안해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이번 인천공항 면세점 입점을 계기로 동남아와 전세계에서 브랜드 입지를 굳건히 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곽성은 ㈜올그레이스 이사는 "올그레이스 K-Beauty 편집 매장은 대한민국에 인기 있는 인디 브랜드들을 모아 인천공항 면세 구역에 처음으로 시도되는 편집 매장"이라며 "매장 오픈을 준비하며 로아와 협업을 할 수 있어서 기대가 크고, 해외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 확신하고 있다"고 말했다.

청주시화장품기업협회장인 이경숙 ㈜뷰티콜라겐 대표는 "최근 중소인디브랜드들이 국내외 명품브랜드를 앞서고 있다"며 "청주시 화장품기업의 많은 브랜드들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해 청주시가 화장품의 도시로 그 명성을 세계에 알렸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어 "자사 브랜드 로아의 인천공항 면세점 입점은 아주 약소한 성과이지만 한국 뷰티 산업의 글로벌 확장을 위한 중요한 기회로, 앞으로의 성장과 발전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 성지연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