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콜라겐 NEWS

  • K뷰티 인디숍 올그레이스, 3주 만에 억대 매출

    3월 8일 인천 T1에 면세점으로 오픈 국내 인디 브랜드 100여개 입점 눈길 인플루언서 홍보, 올해 40억원 목표 4월 3일 무안국제공항점 오픈 예정 지난 3월 8일 인천 T1 면세점에 국내 최초 K-뷰티 인디브랜드숍으로 오픈한 올그레이스가 3주만에 억대 매출을 올렸다고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올그레이스 지난 3월 8일 인천 T1 면세점에 국내 최초 K-뷰티 인디브랜드숍으로 오픈한 올그레이스가 3주만에 억대 매출을 올렸다고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올그레이스는 오직 국내 브랜드만으로 카테고리별 분리 전시한 것이 특징이며 국내 톱 인플루언서가 홍보를 진행하는 것으로 오픈 전부터 입소문이 나기 시작했다. 현재 듀이트리 등 국내 인디브랜드 100여개가 입점돼 있으며, 하루에 4~5개 브랜드의 입점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올그레이스 측에 따르면 대기 브랜드만 50여개가 넘는 상황이다. 올그레이스의 지난 3주간 방문 고객을 조사한 결과 80% 이상이 해외 고객으로, 한국 제품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올그레이스는 올해 약 30~40억 매출을 예상 중이다. 최근에는 국내 톱 인플루언서인 위드 나미, 아밍제이가 직접 매장을 방문해 홍보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이에 따라 올그레이스는 입점 브랜드를 모아 4월 3일 무안국제공항에 시티 면세점 숍인숍으로 두 번째 숍도 오픈 예정이다. 또한 이번 달부터 면세점에 입점된 브랜드들의 미국, 러시아, 유럽, 중동 수출 지원도 진행할 계획이다. 올그레이스 곽성은 이사는 “올해 안에 국내 면세점뿐만 아니라, 올그레이스 편집숍을 해외 매장에 그대로 확장 오픈하는 것이 목표”라면서 “이와 함께 국내 시장의 경우는 명동, 강남, 동대문 등 해외 여행객들이 자주 찾는 상권에도 매장을 오픈할 계획으로 검토 중”이라고 전했다. 출처 : 시장경제(http://www.meconomynews.com)

    2024-04-01

  • 뷰티콜라겐 ‘로아(ROA)’ 제품 인천공항 면세점 입점

    [동양일보 도복희 기자]청주 화장품 기업 뷰티콜라겐(대표 이경숙)의 자사브랜드 ‘로아(ROA)’ 제품이 인천공항 면세점에 입점했다. 뷰티콜라겐은 12일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 터미널에 위치한 K-Beauty 면세점의 운영사인 ㈜올그레이스와의 협업을 통해 인천공항 면세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로아’는 한국 뷰티 산업의 트렌드를 반영해 고품질의 콜라겐과 비탄민 나무 오일 등 천연 소재와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다. 입점 제품은 총 6~7가지 종류이며 시그니처 제품으로 알려진 ‘초정 스파클링 워터젤’과 ‘리페어 마스크팩’ 등이 인기를 끌었다. 초정스파클링 워터젤은 청주 지역 초정약수를 정제수 대신 사용해 지역 특산과 관광명소의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한다. 충북도 바이오인증마크를 받았으며, 최근 태국 인플루언서를 통해 국내외 입소문이 나고 있는 제품이다. 뷰티콜라겐은 인천공항 1터미널을 이용하는 일 출국객이 6만~8만명에 달하는 것을 감안해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겠다는 계획이다. 또 이번 인천공항 면세점 입점을 계기로 동남아와 전세계에서 브랜드 입지를 굳건히 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청주시화장품기업협회장인 이경숙 ㈜뷰티콜라겐 대표는 “최근 중소인디브랜드들이 국내외 명품브랜드를 앞서고 있다”며 “청주시 화장품기업의 많은 브랜드들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해 청주시가 화장품의 도시로 그 명성을 세계에 알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도복희 기자 phusys2008@dynews.co.kr 출처 : 동양일보(http://www.dynews.co.kr)

    2024-03-14

  • 뷰티콜라겐 '로아(ROA)', 인천공항 T1면세점 입점

    [충북일보] 청주 화장품 기업 뷰티콜라겐(대표 이경숙)의 자사브랜드 '로아(ROA)'를 인천공항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게됐다. 콜라겐 전문브랜드 뷰티콜라겐은 12일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 터미널에 위치한 K-Beauty 면세점의 운영사인 ㈜올그레이스와의 협업을 통해 인천공항 면세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K-뷰티편집숍은 이달 8일 정식 매장을 오픈한 중소인디브랜드로 ㈜올그레이스에서 운영하고 있다. 면세점 이외에도 해외수출판로를 확대하고 있는 면세매장이다. 뷰티콜라겐의 자사 브랜드 로아는 한국 뷰티 산업의 트렌드를 반영해 고품질의 콜라겐과 비탄민 나무 오일 등 천연 소재와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다. 정식 오픈 전 약 한 달 간 진행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시그니처 제품으로 알려진 '초정 스파클링 워터젤'과 '리페어 마스크팩' 등이 인기를 끌었다. 초정스파클링 워터젤은 청주 지역 초정약수를 정제수 대신 사용해 지역 특산과 관광명소의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한다. 충북도 바이오인증마크를 받았으며, 최근 태국 인플루언서를 통해 국내외 입소문이 나고 있는 제품이다. 뷰티콜라겐은 인천공항 제1터미널을 이용하는 일 출국객이 6만~8만 명에 달하는 것을 감안해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이번 인천공항 면세점 입점을 계기로 동남아와 전세계에서 브랜드 입지를 굳건히 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곽성은 ㈜올그레이스 이사는 "올그레이스 K-Beauty 편집 매장은 대한민국에 인기 있는 인디 브랜드들을 모아 인천공항 면세 구역에 처음으로 시도되는 편집 매장"이라며 "매장 오픈을 준비하며 로아와 협업을 할 수 있어서 기대가 크고, 해외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 확신하고 있다"고 말했다. 청주시화장품기업협회장인 이경숙 ㈜뷰티콜라겐 대표는 "최근 중소인디브랜드들이 국내외 명품브랜드를 앞서고 있다"며 "청주시 화장품기업의 많은 브랜드들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해 청주시가 화장품의 도시로 그 명성을 세계에 알렸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어 "자사 브랜드 로아의 인천공항 면세점 입점은 아주 약소한 성과이지만 한국 뷰티 산업의 글로벌 확장을 위한 중요한 기회로, 앞으로의 성장과 발전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 성지연기자

    2024-03-14

  • 뷰티콜라겐, 인천공항 면세점 K-뷰티편집샵 입점

    자사 브랜드 '로아(ROA)'로 청주기업 브랜드 중 유일 [중부매일 박상철 기자] 콜라겐 전문브랜드 뷰티콜라겐(대표 이경숙) '로아(ROA)'가 인천공항 면세점에 입점했다. 12일 뷰티콜라겐은 자사 브랜드 로아가 인천국제공항 제 1여객 터미널에 위치한 K-뷰티편집샵 입점했다고 밝혔다. 지난 8일부터 정식 매장을 오픈한 K-뷰티편집샵은 ㈜올그레이스에서 운영한다. 이곳은 중소 인디 브랜드 수출 판로를 확대에 기여하고 있는 면세 매장이다. 로아는 고품질 콜라겐과 비타민 나무 오일 등 천연소재와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다. 인천공항 제1터미널을 이용하는 일 출국객이 6만~8만명에 달하는 것을 감안하면 로아는 이번 인천공항 면세점 입점을 계기로 브랜드 입지를 굳건히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로아는 K-뷰티편집샵 정식 오픈 전 약 한 달간 진행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시그니처 제품 '초정 스파클링 워터젤'과 '리페어 마스크팩' 등이 많은 판매고를 올리며 기대감을 높였다. 초정스파클링 워터젤은 초정약수를 정제수 대신 사용해 품질 경쟁력 확보는 물론 지역 이미지를 제고에도 기여할 전망이다. 곽성은 올그레이스 이사는 "K-뷰티편집샵은 대한민국에 인기 있는 인디 브랜드들을 모아 인천공항 면세 구역에 처음으로 시도되는 편집 매장"이라며 "매장 오픈을 준비하며 로아와 협업을 할 수 있어서 기대가 크고 해외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 확신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경숙 뷰티콜라겐 대표는 "로아의 인천공항 면세점 입점은 한국 뷰티 산업 글로벌 확장을 위한 중요한 기회로 앞으로 성장과 발전을 기대된다"고 말했다. 출처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http://www.jbnews.com)

    2024-03-13